좋은 中企(17) 첨단필름 세계1위 글로벌 리딩기업 (주)상보
좋은 中企(17) 첨단필름 세계1위 글로벌 리딩기업 (주)상보
  • 도회 객원편집위원
  • 승인 2019.05.0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TV에 상보 필름을 붙여라!
(주) 상보 홈페이지
(주) 상보 홈페이지

 

편집자: '좋은 중소기업'은 미래 가능성과 비전을 가지고 있고 특정한 분야에 세계최초 세계1위 등 강력한 경쟁력이 있는 중소기업으로, 일자리로 적극 추천할만한 기업을 선정해 소개합니다.

 

 

<좋은 中企>(17) 첨단필름 세계1위 글로벌 리딩기업 ()상보

 

 

http://www.sangbogroup.com

 

 

 

첨단 소비재 제품에 에너지 효율성과 고부가가치를 제공하는 고기능성 필름을 기반의 첨단 박막/나노 코팅 및 나노 소재 기술 부문 글로벌 리딩 기업이다. 1977년 설립 이래, “Technology-oriented(기술 1등 주의)”라는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LCD/LED/UHD TVs smartphones용 디스플레이 광학필름 부문, 건축 및 차량용 윈도우 필름 부문, 첨단 나노 소재를 비롯한 CNT, 그래핀, 퀀텀닷, AgNW(Ag Nano Wires) 신소재 부문에서 120여 개가 넘는 국내외 특허기술과 함께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상보는 독보적인 첨단 나노 소재 기술, /무기 화합물 배합 기술 및 광학 패터닝 기술력을 기반으로 전 세계 60여 개국에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2004년 세계 최초로 개발한 신복합광학시트가 전 세계 디스플레이 업계의 표준화 제품으로 자리매김 한 후 전 세계 1위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였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에서 판매된 10대의 TV 2.5대에 뛰어난 고해상도를 제공하는 상보의 광학 필름이 채택되고 있다.

상보는 최첨단 소재 기술, 프로세싱 엔지니어링, 박막코팅 및 나노 코팅 분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세계 최고 품질의 경축/차량용 단열필름, 안전필름, 다기능성 필름 및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유수의 글로벌 필름 브랜드 및 디스트리뷰터로부터 그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상보는 2013년 코스닥 히든챔피언 및 월드 클래스 300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