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기기 충전을 한번에"…삼성, 무선 충전 트리오·PD 배터리팩 출시
"스마트기기 충전을 한번에"…삼성, 무선 충전 트리오·PD 배터리팩 출시
  • 윤학 기자
  • 승인 2020.09.2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최대 3개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 트리오'와 'PD 배터리팩 2만mAh'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무선 충전 트리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스마트 기기의 배터리 걱정을 덜어줄 '무선 충전 트리오'와 'PD 배터리팩 2만 밀리암페아(mAh)'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무선 충전 트리오는 스마트폰과 무선 이어폰, 스마트 워치 등 최대 3개 기기의 무선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충전기 내부가 6개의 코일로 이루어져 있어 충전 위치도 자유롭다.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성도 뛰어나며 심플한 아이콘의 LED 알림 기능도 지원한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PD 배터리팩 2만mAh는 역대 최대 용량으로 25와트(W) 초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하며, 한 번에 3개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과충전, 합선, 온도 변화, 충격등으로 부터 배터리를 보호하는 안전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갤럭시 스마트 기기 외에 다양한 기기와도 자유롭게 호환이 가능하다. PD 배터리팩 2만mAh는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7만7000원이다.

무선 충전 트리오와 PD 배터리팩 2만mAh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해 쿠팡,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최대 3개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 트리오'와 'PD 배터리팩 2만mAh'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PD 배터리팩 2만 mAh. <삼성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