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신곡 '구원자' MV 소울풀 보이스…비아이 피처링에 출연까지
이하이, 신곡 '구원자' MV 소울풀 보이스…비아이 피처링에 출연까지
  • 김순아 기자
  • 승인 2021.09.04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OMG © 


가수 이하이가 감각적인 뮤직비디오와 소울풀 보이스로 정규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하이는 지난 3일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 수록곡 '구원자 (Feat. B.I)'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구원자 (Feat. B.I)'는 영화 '아가씨'의 명대사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를 모티브로 벗어나고 싶어도 벗어날 수 없는 사랑을 그려낸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고퀄리티 연출과 영상미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이하이와 비아이는 함께 연기를 펼치며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구원자 (Feat. B.I)' 사운드도 높은 완성도를 선사한다.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기타사운드와 함께 이하이의 소울풀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이하이와 비아이는 지난 2019년 이하이의 '누구 없소 (NO ONE)'와 지난 6월 비아이의 '긴 꿈 (Daydream)'에서 함께 작업하며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구원자 (Feat. B.I)' 뮤직비디오에서도 두 사람의 시너지가 돋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하이는 지난 8월27일 발매한 선공개곡 '온리(ONLY)'에 이어 '구원자 (Feat. B.I)' 뮤직비디오로도 팬들을 매료시키며 정규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수록곡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의 뮤직비디오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이하이의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는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을 비롯해 '구원자 (Feat. B.I)' '그대의 의도' '물타기' '바이(Bye)',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안전지대' '어려워' '달링(Darling)', '온리(ONLY_'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