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채용)한국공항공사,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4월 채용 소식
(일자리/채용)한국공항공사,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4월 채용 소식
  • 김순아 기자
  • 승인 2019.04.2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한국가스기술공사,한국동서발전, 세계김치연구소가 4월 채용 공고를 냈다.

한국공항공사는 전문 비서직을 모집한다. 비서업무 사무보조 업무 행정 업무 등을 담당하며, 학력, 전공, 연령,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무직(무기계약직) 채용건으로 수습기간 2개월을 두며, 모집인원은 4명이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 및 신원조회를 통해 7월 초순 임용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9() 15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2019년 상반기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렬 및 직무는 상담지도직(행정사무, 7) 일반직(정보보안, 2) 금융전문직(여신관리, 6) 일반직(행정사무, 6) 상담지도직(행정사무, 6) 일반직(무기계약직, 행정사무, 6)이다. 성별·연령·학력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자격요건·근무지·고용형태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이달 30() 1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정보지원실장 및 기술직을 모집한다. 정보지원실장(1)은 사무직 1급에 해당하는 2년 계약직 채용건이다. IT 관련 학사 학위 취득 후 정보 분야 15년 이상 경력자만 지원 가능하다. 기술직(3)은 학력 제한 없이 정보처리기사 이상 자격증을 소지한 IT 개발 및 운영 관련 3년 이상 경력자만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이달 26()까지 방문·등기우편·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2019년 상반기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사무(8) 경비(1) 정비(118) 설계(2) 플랜트(5) 연구직(1) 135명이다. 별도의 연령·성별·학력·전공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자격요건·근무지·세부 직무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다음달 7()까지 입사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동서발전이 EWP서비스 대표이사를 모집한다. 임기는 2년으로, 해당 결산기에 관한 정기주주총회의 종결 전에 임기 만료된 경우 그 총회의 종결 시까지 그 임기를 연장한다. 서류심사-면접심사를 거치며, 한국동서발전 홈페이지에서 심사기준을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임원 후보는 EWP서비스의 주주총회를 통해 상근이사로 선임되며, 이사회에서 대표이사로 선출될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달 29() 17시까지 이메일·방문·등기우편 접수하면 된다.

세계김치연구소가 시설관리직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명으로 별도의 학위 및 전공 기준 없이 지원 가능하다. , 에너지관리산업기사, 에너지관리기사, 에너지관리기능장 중 1개 이상의 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서류전형-온라인 인적성검사-필기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6월 중 입소 예정이다. 지원서는 다음달 3()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