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새마을회,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캠페인 펼쳐
양주시 새마을회,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캠페인 펼쳐
  • 국제뉴스
  • 승인 2024.02.0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 새마을회, 국제스케이트장은 양주시로!…유치 캠페인 펼쳐.(사진제공.양주시)
양주시 새마을회, 국제스케이트장은 양주시로!…유치 캠페인 펼쳐.(사진제공.양주시)

(양주=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양주시가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를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양주시 새마을회(이하 새마을회)’에서도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기원 릴레이 응원을 이어가며 힘을 보탰다.

지난 6일 양주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2024년 양주시 새마을회 정기총회’에서 선출된 권중진 신임 회장과 지난 6년간 새마을회를 이끌던 김용춘 명예회장 등 새마을지도자 40여 명은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기원하는 피켓을 들며 열성적인 구호 제창과 함께 응원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새마을지도자는 “우리 시에 국제스케이트장이 유치되어 경기 북부 도시의 중심도시로 발돋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양주시 발전을 위해 오랜 기간 힘쓴 김용춘 전임회장님과 새로 선출된 권중진 신임 회장과 회원들께 깊은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우리 양주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의 총력을 다하고 있는 양주시 새마을회의 응원전은 큰 힘이 될 것으로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운안 기자 hy8269631@hanmail.net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